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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사종합보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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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연, 박람회, 음악회 또는 국내외 회의 등 각종 행사를 기획하거나 주관하는 단체가 행사와 관련하여 행사기간중의 사고로 행사에 동원된 시설물에 생긴 재물손해, 행사진행요원 및 행사참가자, 기타 제 3자의 인명피해 그리고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 변경됨으로써 발생하는 비용 손실을 포괄적으로 담보하는 상품입니다.

보험가입 시 필요사항

  • 사업자등록증
  • 행사개요서 또는 홍보물(행사일시, 장소, 내용, 예상참가인원, 보험가입금액등)
  • 홈페이지 하단 팩스 또는 E메일로 발송후 회신받을 연락처/담당 남겨주시면 각 보험사별 확인후 견적안내드리겠습니다.

보험가입절차

  • 1. 부보금액 설정, 조건확인 [필요서류 안내]
  • 2. 각 보험사별 보험료 산출 및 안내 [보험 인수에 관한 언더라이팅 U/W 작업진행]
  • 3. 보험청약 및 보험료 납입
  • 4. 보험증권(보험가입확인서)발급
업무담당 070-4009-3826